Service

service_img01
FISSLER BLOSSOM

모노하우스의 모든 객실의 주방은 171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휘슬러 제품으로 비치되어 음식 조리가 가능합니다. 테이블 부터 키친까지 주방의 중심이자 주방 전체를 총지휘하는 마에스트 시리즈 쿡탑과 모든 라인업이 구축되어 있는 주방은 어느 주방시설보다도 간편하고 안전한 조리가 가능합니다. 특히 마에스트 오토쿡 기능은 원터치 만으로 스스로 온도를 조절해 다양한 레시피를 정확하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service_img02
BATH AMENITY

모노하우스에서는 샤워하는 시간이 두배로 행복해질 수 있도록 친환경 최고급 어메니티를 비치해두었습니다. 1970년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아그라리아 브랜드는 국내에서는 조금 생소하지만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허브와 식물성 오일로 만들고 모든 포장 용기 및 종이를 100% 자연 분해되는 원료를 사용하는 세계적인 친환경 브랜드 입니다.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오일의 아로마 테라피 효과로 지친 심신에 휴식을 드립니다.

service_img03
WELCOME TEA

모노하우스에서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만든 커피를 웰컴티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커피는 자연에서 온 작물입니다. 하루를 시작할 때 찾게 되는 이 음료는 고대로부터 ‘악마의 열매’ 혹은 ‘신의 사랑’ 이라는 이름으로 불려 왔습니다. 기원 전 아프리카에서 태어나 권력자들의 표적이 되기도 했던 커피는 중동과 유럽을 거쳐 대중의 일상 안에서 꽃 피우게 됩니다. 사람들은 커피를 마시며 그 커피가 자라는 이국을 꿈 꾸기도하고, 커피를 만드는 사람들을 가까이하며 그 세계에 빠져들기도 합니다.

service_img04
SPECIAL BRUNCH

모노하우스에서는 언제 어느곳에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토스트나 씨리얼 대신 제주도 호박 고구마로 만든 크림 스프와 제주 지역의 제철 재료로 만든 정성스런 조식을 계절마다 달리해 매일 아침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브런치 외에 간단하지만 아름다운 점심, 저녁식사로 즐기실 수 있는 다이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로 그린커리, 파스타, 덮밥 등 재료의 특성을 살린 메뉴로 계절 재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